안녕하세요 꼼지락지 입니다.^^


제가 남자이지만,

옷에 대한 관심이 너무너무 많아서

이번엔 여자 스타일링의 대해서 한번 써볼까 해요^^


아무래도 옷에 관심 많은 비율로 따져도

여자분들이 더 많고,

또 그만큼 소비도 어마어마 하지요?^^

앞전 쇼핑몰을 가지고 나누었을때,

총 온라인 소비 비율로 따져봤을때,

의류만 1조 시장이라고 하던데.

그중 2000억만 남자시장이고,

나머지 8000억은 여자 시장이라고 하네요.^^

정확한 수치는 아니고,

제가 회사 다닐때 듣던 얘기였어요..^^



내 여자친구가 옷을 어떻게 입냐에 따라서

정말 분위기가 바뀔텐데.

아무리 추리하게 입는다 해도,

마냥 사랑스럽겠지만..

이왕이면 여자분들도 남자분들도

서로 눈에 이쁘게 입을줄 안다면 더더욱 좋겠지요..?^^


일단 이런 야상+스키니+부츠에 금... 아니..

얼굴은 내 여자친구다 라고 했을때.. 무난한 캐주얼룩이 될거 같아요.^^

물론 기.승.전 얼굴의 시대다 보니 좀 불편하지만..

그래도 전 지금 제 와이프가 가장 이뻐요..^^후훗♥




정말 무난하지만 실제로 정말 어느정도에 몸매며 컬러매치며

다 되야 된다는 그런 코디..

더군다나 발목을 보여도 전혀 이상하지 않는 코디면..

저 신발도 한 포인트 하겠네요..^^

슬립온 신는 여자가 매력적인거 같은데 

제 와이프는.. 슬립온.. 저때문에 신더라구요.. 하하하'-'v





딱 제 와이프 스타일이네요^^

롱 코트에 코팅진에 스니커즈에 니트or맨투맨 

전형적인 기본캐주얼룩 이라고 생각할수 있을거 같아요~^^

니트 모자는 안쓰지만 이런 색감 매치도 괜찮아요~^^

겹치는 색이 바지+가방+모자+선글라스 이렇게 맞추니

코트와 안에 이너로 입는 흰색이 더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아이보리인가?)





취향저격 패션.

사실 좀 난감한 코디로 보일수도 있지만..

전 정말 잘 맞췄다고 생각해요..

조금하게 보이는 스카프 까지.+_+

코트 색상은 풀색인거 같은데

정말 이쁘네요~^^




정말 차갑게 보이죠?!?

출근길 룩에 하나 추가하는 거일텐데.

수트에 바지가 아닌 치마를 입고 입어도 괜찮은 코디가 나왔을거 같아요~^^

외국인이라고 해서 이런 핏의 스타일이 나오는게 아니라

이런 코디는 아마 누구나 어울릴거라고 생각해요~^^

회사출근룩 or 오피스룩 으로 딱 적당하네요^^




이 코디 는 놈 코어룩 이라고 자부 할수 있겠어요~^^

깔끔한 코트에 면바지 + 셔츠 + 스니커즈 

참.. 악세사리 하나까지 컨셉을 정말 잘 잡은듯 해요^^

이정도 어울릴려면 정말 무한한 자신감도 필요할것이고.

일단 옷이며 가방이며, 신발이 꼭 깨끗해야 겠지요?!

신발 슈퍼스타.. 국민 신발인데 이거는 하나 있으면 정말 편하긴 한거 같아요^^


모두가 바라는 것처럼 내 여자친구도 이쁘고 멋지게 입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저빼고)

작성 해보았어요~^^


아침에 서리가 꼈던데 추운 날씨에 감기 항상 조심하시고~^^

오늘도 멋진 스타일링으로 하루 마감 하세요~^^

아! 오늘은 이미 입고 나가셨으니 내일 내일~

숑숑~




블로그 이미지

꼼지락지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