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더 마스터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전예약중에 있는 모하비 더 마스터 프리미엄 체험단!

 

<기아자동차출처>

 

기아자동차에서 이번에 프리미엄SUV를

만들었네요. 아주 멋진 모하비!

그래서 제가 자동차세계에서 일을하고

있는 와중에 이런 모하비체험단에

저도 하고 싶어서

지원을 하게 되었어요.

사실 중고차시장에서

일을 하다 보니 시승은

많이 하는데 새로 나오는 차량을

시승하려면 3~6개월정도가

걸리는데 이렇게 사전예약부터

인기가 많은 차량은 더 오래 걸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한것도 있고,

또 시승에 관한 리뷰도 작성을 하고 싶어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기아자동차출처>

 

 

진짜 멋있지 않나요? 이번에 나온

모하비 더 마스터는 정말 남성스러움과

웅장함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 전시회를 가서 보진 못했지만,

현대자동차에 팰리세이드처럼 사진과

동일하게 나오는게 요즘 차량이니

이번에도 기대해 볼만 할것 같아요.

<기아자동차출처>

 

체험단 신청은 아주 간단해요.

기아자동차 갤러리에서 사진을 캡쳐 또는

저장을 해서 각종 SNS를 통해 체험단

소식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입력해서 신청하면 완료!

 

<기아자동차출처>

 

체험단으로 7일간 체험하는 거다 보니

아무래도 10명만 하는거 보면 막강한 카리뷰어들이

신청을 할 거 같아요.

이번 모하비 더 마스터는 새롭게 유튜브채널도

오픈을 할 예정이라 시승 후기 까지

카리뷰를 남길 예정이라 꼭 됬음 좋겠어요.:)

 

<기아자동차출처>

 

대형SUV 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마다할 필요가 없는 모하비체험단 소식!

기아자동차에서 프리미엄SUV를 내민

신청이라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기대해 봅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체험단!

 

 

 

 

 

블로그 이미지

꼼지락지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방법

,